본문 바로가기
ISSUE

개그맨 이상준 소개팅녀는? 홍현희,제이슨 부부의 장가보내기 프로젝트

by CHOICE IT 2020. 10. 6.

출처 - TvN

10월 6일 오늘 방송되는 아내의 맛에서 방송 최초로 개그맨 이상준의 집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상준의 집은 잠원동에 위치한 롯데캐슬 아파트인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올해 39세인것으로 확인됩니다.

 

아내의맛 방송에서 제이쓴, 홍현희의 희쓴 부부가 이상준의 집을 방문하여, 소개팅을 위한 전신 메이크업과 트레이닝을 전수해주고 성공적인 소개팅 이후 이상준의 장가보내기 프로젝트를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출처 - tv조선

이상준의 집을 방문한 희쓴 부부는 이상준의 화려한 신발 컬렉션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유명 가수 지드래곤과 나이키가 협업한 매우 비싼 리셀가를 자랑하는 운동화에서부터, 일반인이라면 구경도 하지 못할 명품 운동화까지, 희쓴부부는 물론이고 제작진까지 깜짝 놀라게 할정도로 눈이 번쩍 뜨일만한 컬렉션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이상준의 옷장이에는 수상한 의사가운을 시작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명품 가방들이 있었는데요.

이를 의심하는 희쓴부부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후 '프로 쉐딩러'인 홍현희와 좋은 안목을 가지고 있는 제이슨의 실력으로 이상준의 소개팅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의 메이크업을 진행했습니다. 

 

이후 메이크업은 물론 소개팅에 입고나갈 의상을 골라주기까지 심혈을 기울였고, 소개팅에서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그를 위해 1:1 이미지 트레이닝까지 하는등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어 소개팅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해주었습니다.

 

그리하여 그렇게 완벽한 변신을 한 이상준과 희쓴 부부가 소개팅 장소에 도착했고, 소개팅에 대한 부담감으로 잔뜩 긴장한 이상준은 나타난 소개팅녀를 보고 그대로 굳어버렸습니다.

 

이 둘은 무사히 소개팅을 끝마치고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을까요? 

댓글